Chapter 01. 서비스 기획 첫걸음
1. 서비스 기획은 무엇인가 12:45:00
2. 서비스 기획의 프로세스 - Pre-Production 30:13:00
3. 서비스 기획의 프로세스 - Production 24:15:00
4. 서비스 기획 방법론_애자일, 린, 워터폴의 차이 16:27:00
Chapter 02. 서비스 기획 업무 A~Z 알아보기
1. 강사 소개 및 챕터 소개 2:18:00
2. 서비스의 비즈니스를 이해하기_린캔버스_PO 에게 비즈니스가 중요한 이유 3:41:00
3. 서비스의 비즈니스를 이해하기_린캔버스 21:22:00
4. 애자일 방법론 기반으로 프로젝트 진행하기_애자일 방법론이란? 11:11:00
5. 애자일 방법론 기반으로 프로젝트 진행하기_애자일에서의 일을 쪼게는 단위 11:53:00
6. 애자일 방법론 기반으로 프로젝트 진행하기_스크럼_스크럼이란? 5:43:00
7_애자일 방법론 기반으로 프로젝트 진행하기_스크럼_스프린트 전 프로세스 10:02:00
8. 애자일 방법론 기반으로 프로젝트 진행하기_스크럼_스프린트의 진행 7:58:00
9. 애자일 방법론 기반으로 프로젝트 진행하기_스크럼_스프린트 후 프로세스 10:22:00
10. 애자일 방법론 기반으로 프로젝트 진행하기_스크럼_스크럼 최종 정리 7:15:00
11. 애자일 방법론 기반으로 프로젝트 진행하기_칸반_칸반의 유래 10:57:00
12. 애자일 방법론 기반으로 프로젝트 진행하기_칸반_칸반 실천법 20:50:00
13. 애자일 방법론 기반으로 프로젝트 진행하기_칸반_칸반의 장점과 단점 6:37:00
14. 애자일 방법론 기반으로 프로젝트 진행하기_칸반_스크럼과의 차이점 6:21:00
15. 애자일 방법론 기반으로 프로젝트 진행하기_칸반_칸반 16:53:00
Chapter 03. 기획자가 UX를 이해하는 방법
1. 기획자가 UX를 이해하는 방법 안내 3:49:00
2. UX 개념 이해하기 1 11:11:00
3. UX 개념 이해하기2 19:27:00
4. UX를 위한 4가지 관점 1 12:15:00
5. UX를 위한 4가지 관점 2 10:31:00
6. UX를 위한 4가지 관점 3 8:08:00
7. UX를 위한 4가지 관점 4 11:45:00
8. UX를 위한 4가지 관점_예시 11:06:00
카테고리 없음